You are here: Home - Studio Post - 2012년 하반기 전사MT

1207191811

2012년 하반기 전사MT

지난 6일, 손꼽아 기다리던 MT를 다녀왔습니다. 짝짝짝!

그 동안 일하면서 쌓였던 스트레스도 풀고, 우리 VisualShower 식구들이 함께 ‘웃으며 즐길 수 있는’ 엠티를 기획하면서 제발 비는 오지 않기를 바랐건만! 하늘은 무심하게도 엠티 가는 날, 세찬 장맛비를 선물해 주셨습니다. 덕분에 제가 몇 날 며칠을 고대했던 물놀이 게임은 아쉽게도 모두 취소…

하지만 그렇다고 절대 숙소에서 얌전히 TV나 보고 있을 VisualShower 식구들이 아니었습니다! 비록 계곡에 발 담그고 놀진 못했어도 우리에겐 임 파트장님과 엄이슬 씨가 머리를 맞대고 기획한 알차고 재미난 게임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. 사장님, 이사님은 물론 누구 하나 체면 차리지 않고 열정적으로 게임을 즐긴 덕분에 게임 하는 내내 배꼽 빠지도록 웃었는데요. 지금도 그 때를 생각하면 웃음을 주체할 수가 없습니다.

게임은 물론 식사 준비를 할 때에도 각자 맡은 바 일을 척척 했던 멋진 VisualShower 식구들! 모두가 함께 준비 한 점심, 저녁 그리고 아침 식사는 아주 맛있었습니다. 개인적으로는 숯불에 구운 고기와 고구마가 제일~ 좋았습니다.

사실 저는 이번 엠티가 회사 입사 후 처음이었는데요. 이번 1박 2일간의 엠티 덕분에 조금 데면데면했던 분들과 더욱 친해지고, 이야기할 수 있어서 참 좋았답니다. 스튜디오가 여러 개로 분리되어 있어 같은 스튜디오에서 일하지 않는 분들과는 교류가 너~무 없었거든요. 이번 엠티를 통해 VisualShower 식구들 모두가 한층 가까워졌으리라 생각하며! 이상 마치겠습니다.

by 김소영

Leave a Reply

Back to 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