You are here: Home - Studio Post - 일본 워크샵의 전리품들

0909281218

일본 워크샵의 전리품들

일본에 가서 보고, 듣고, 느낀것들은 뭐 나중에 멋드러진 사진들과 함께 정리하도록 하고..우선 일본에서 사온 전리품들 소개.

제일 뒤의 요도바시 카메라에서 사온 헤드폰걸 화보집.
-시리즈 1탄인지 2탄인지 모르겠는데 아무래도 1탄인듯하네요, 근데 신간코너에서 줏어왔는데..??

그 위의 비누2개.
-하나는 제가 쓰려고 산 페퍼민트향의 비누와 아버지 드리려고 산 감귤향의 비누. 신주쿠 도큐헨즈에서 구입.

왼쪽의 도쿄 바나나
-동생 부부 주려고 사온 도쿄바나나.

그 위의 종이접기인형?
-친구들 나눠주려고 사온 책갈피와 벽걸이 인형.

그 밑의 일본에 가서 반드시 구해와야 했던 시기사와 카야의 책들
-북오프에서 언어의 장벽을 뚫고 구입!…이라고 하기엔 내 일본어가 너무나 잘통해서 솔직히 일본여행 내내 맥빠졌음. 9월병 상.하권과 방주의 행방을 구해왔습니다.

가운데의 미쿠CD와 케이온! 미니엘범.
-여자친구님에게 제물로 바칠 미쿠CD인데 뭐가뭔지 잘 몰라서 제일 비싼걸로 사왔습니다. 안에 DVD까지 들어있길래.. 케이온! 미니엘범은 매일같이 듣고 있는 거라 영구소장용으로 CD구입. 사실 DVD를 사고 싶었는데 돈이없어서…

그 오른쪽의 곰인형
-역시 여자친구님에게 드릴 헨드폰용 악세사리? 아로마효과가 있는 향이 난다네요.

그 위의 러키스타 콜라보레이션 마크로스F
-사실 카가밍이나 미유키가 나오길 바랬지만 제일 관심없었던 코나타가…소프맙 본점앞에서 뭔가 하길래 슬쩍 가서 구입해보려고 했지만 뽑기형식이어서 코나타가 뽑혀버렸네요..흑. 여자친구님에게 드려야 할듯.

그 밑의 붉은 상자의 내용물은..비밀.

…정리해보니 제가 쓸만한 기념품은 책밖에 없네요..흑.

정석예

Re : 박홍관
정팀장님 일본어 스바라시이!

Leave a Reply

Back to top